바람속 2015. 11. 30. 02:37

 마블사의 히어로는 막강한 C.G의 힘을 얻어 모두 새로운 생명을 다시 받는다.

 이 영화의 히어로 앤트맨은 거대한 영웅에서 개미같은 크기의 초소형 영웅으로 탄생되었다.

 1980년초 원자간의 간격을 줄이는 기술을 발명한 핌박사는 슈트를 만들고 자신이 앤트맨이 되어 세계평화를 위해 활약한다.

 러시아 분리주의자가 핵미사일을 발사하고 이를 제지하던 중 그의 부인은 아원자의 세계로 돌입하여 핵미사일을 해체하고 영원히 돌아오지 못한다.

 이에 핌박사는 자신의 기술의 비밀을 지키려하지만, 자신의 조수였던 크로스박사에 의하여 자신이 설립한 회사에서 쫓겨난다.

 크로스도 결국 축소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무기로 개발하여 판매하려한다.

 이에 핌박사는 정의의 범죄자이자 전기공학 석사인 스콧을 앤트맨으로 훈련시킨다.

 여기에 핌박사의 딸인 호프는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오해를 풀고 아버지와 협조하게 된다. 호프는 크로스박사의 협력자였었다.

 크로스박사의 슈트와 연구결과를 제거하기위해 스콧이 출동하고, 스콧의 제안에 따라 범죄자로 이루어진 지원팀도 함께 한다.

 그 다음부터는 눈부신 액션의 연속이다. 스콧의 훈련에서 부터 시작된 개미와의 협력은 거의 탄복을 하게되는 수준이다.

 미소세계와 정상크기의 세계를 왔다갔다 하면서 펼치는 액션은 내가 생각했던 그 이상이었다. 이 액션을 과학적 진실성의 정도로 따지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예상대로 호프와 스콧의 러브라인이 형성되고, 호프를 위한 새로운 슈트가 선보인다.

 마블다운 영화다.

감독 : 페이튼 리드

출연 : 폴 러드, 마이클 더글라스, 에반젤린 릴리, 코리 스톨, 바비 카나베일

평점 : ★★★★